본문 바로가기
  • 보물창고에 보물이 가득할 때 까지
유용한 정보

네이버 초시계 타임시커 네이비즘 사용 방법(올바른 티켓팅)

by Danny' 2021. 1. 20.
반응형

네이버 초시계, 서버시간 사용법

시계 사진

정확한 시간을 알고 싶다면 네이버 초시계를 봐야 하지만, 티켓팅이나 타임세일을 원할 경우에는 정확한 시간보다 이벤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시간을 알고 접근해야 합니다. 네이버초시계와 서버시간 사용방법 그리고 주요 사이트(네이비즘)를 알아보겠습니다.  

 

목 차


    개요

    여러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빨라야 합니다. 요즘엔 다들 어떻게 티켓팅 하고 수강 신청하는지 꼼꼼히 확인하시고 꼭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시간 활용방법

    최저가 타임세일, 콘서트 티켓 부킹, 골프장 예약, 수강신청 우리들은 하나의 목표된 시간을 경쟁하며 살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다가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걸 놓친다면 그 허탈감도 크게 다가오는데, 이때 네이버 초시계와 타임시커 서버시계 같은 사이트 표준시간과 알람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면 경쟁에서 우위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중근무시간에는 누구의 방해도 없이 오로지 업무에만 집중해서 생산성을 높이는 전략으로, 대기업에서는 팀원이 5~10명 되는 부서에서 이미 '집중근무시간'을 도입해서 근무를 하게됩니다. 전화, 회의 잡담 등의 동료직원과의 소통을 단절한 채 업무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리는데. 휴식시간 알람이나 식사시간 알람, 정각마다 알람을 설정해 두신다면 업무능률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면 막상 편한 네이버 초시계와 타임시커를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 초시계와 타임 시커, 네이비즘 표준시는 사이트의 환경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입니다.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네이버 초시계, 타임시커, 네이비즘 표준시 정확도 비교▼

    enjoymansu.tistory.com/126


    네이버 초시계 

    네이버 초시계 사진
    네이버초시계

    초록검색창에 '네이버 초시계'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초시계의 구성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간단히 그냥 시간을 나타내는 전광판일 뿐입니다 그러나 서버시간을 기준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국가 표준시와 비교했을 때 정확도가 높습니다. 

     

    네이버 초시계는 정각알람기능을 제공하는데 세 가지 사운드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업무 하실 때 정각 시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정각 알람 기능을 사용해서 지정해보세요.

     

    1. 정확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2. 정각알람 기능을 세 가지 사운드로 제공합니다. 


    타임 시커 서버시계 

    timecker.com/

    타임시커 서버사진
    타임시커 서버시계

    '타임 시커'는 티켓팅을 위한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사이트의 서버시간을 개별적으로 표시해주어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의 목표물을 지정된 시간에 접근하기가 아주 편리합니다. 

     

    내가 원하는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그 홈페이지의 시간을 알려주고 티켓팅에 실패했을 시 티켓 양도 페이지로 안내해 티켓팅이 쉽도록 만든 사이트입니다. 

     

    또한, 타임시커 사이트를 통해 5분, 10분, 15분, 30분, 정각 알림을 설정해둘 수 있으니 업무 보시다가 알람 듣고 재빠른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1. 재빠르게 티케팅 할 수 있는 사이트 이동 URL 제공합니다.

    2. 각 홈페이지별 시간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3. 시간별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계

    time.navyism.com/

    네이비즘 서버시계 사진
    네이비즘 서버시계

    네이버 초시계는 정확도에 초점을 맞춘 표준시간을 제공하는 것일 뿐이지만 네이비즘 서버시계는 시간의 정확도와는 상관없습니다. 오로지 내가 목표로 둔 티켓팅을 위해 그 사이트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 뿐이기 때문이죠 즉, 티켓팅 사이트가 대한민국 표준시간을 기준으로 시간을 정해두지 않으며, 빠른 티켓팅을 위해서 사이트의 시간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네이비즘에서도 네이버예약, 인터파크 티켓팅 등의 빠르게 예약이 필요한 사이트들의 URL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켓팅 포도알 사진
    티켓팅 포도알 연습 제공

    또한, 네이비즘에서는 티켓팅을 위한 훈련의 일환으로 포도알 게임을 제공하는데 위 그림은 우리가 연극이나 영화관 콘서트를 예약할 때 자주 보면 화면입니다. 바로 좌석을 재빠르게 클릭해서 원하는 곳에 예약하자는 취지로 게임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참 예약을 위한 열기가 대단합니다 !

     

    1. 재빠르게 티켓팅할 수 있는 사이트 이동 URL 제공합니다.

    2. 각 홈페이지별 시간을 밀리세컨드 단위로 볼 수 있습니다. 

    3. 시간별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리

    이버 초시계와 타임 시커는 사용 목적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 초시계는 단순이 정확도를 높힌 표준시간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이고, 타임시커와 네이비즘은 여러분의 티켓팅을 더욱 빠르고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홈페이지 이므로 여러분의 목적에 맞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단 1초로 성패가 나뉘는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타임 시커와 네이비즘을 사용하여 해당 사이트의 시간을 지배하시고, 원하는 티켓팅과 각종 경쟁이 치열한 신청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1/01/20 - 네이버 초시계 타임시커 네이비즘 정확도 비교

    2021/01/19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를 통한 구글 노출 극대화 방법

    2021/01/03 -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과 지급일

    2021/01/01 - 2021년 신축년 운세로 알아보는 삼재띠와 덕담 한마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Reference

    1. 서버시간 타임시커

    2. 네이비즘 서버시간

    3. 네이버 초시계

     

     

    반응형

    댓글